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욕실화(욕실슬리퍼) 리콜 안내

라이프 코칭(취미, 여행, 맛집 코칭)

by 더리처코치 2023. 10. 30. 06: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요한 생활정보 하나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구입한 이력이 있는 제품이라 여러분들께도 안내해 드립니다.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여러 가지 생활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국민가게 다이소의 욕실 슬리퍼에서 기준치를 초과하는 납과 카드뮴 등이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국가기술표준원과 다이소는  판매된 해당 제품에 대해 빠르게 리콜 결정을 하고, 환불 및 교환을 실시한다고 하니, 아래 사진을 확인하신 후 다이소에서 구입하신 욕실화가 해당 제품일 경우 얼른 다이소로 가셔서 환불받으시거나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욕실 슬리퍼는 사람 몸의 맨살과 직접 접촉할 가능성이 높은데요. 납과 카드뮴이 지속적으로 사람의 맨살과 접촉할 경우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이번 리콜 대상인 다이소의 욕실화(욕실 슬리퍼)입니다.


아래 해당 제품은 다이소에서 지난해 10월부터  수입 판매한 제품으로 PVC발포 물 빠짐  욕실화(민트색 270mm) 5만 3천 켤레와  (주)바스존이 작년 3월부터  수입 판매한  애니멀 욕실화 4만 4천 켤레라고 합니다.

다이소 욕실화 리콜 해당 제품(kbc 기사 참조)

위 욕실화 사진에서 빨간 화살표가 가리키는 상품텍 부분을 살펴보시면 제품명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구입하신 제품이 해당 제품과 같은 제품일 경우 다이소를 방문하셔서 교환 및 환불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다이소 고객센터 연락처는 1522-4400 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토요일 오전9시 오후 2시)

그러면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