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수 맛집 광장동 나루가온에서 곰국시를 맛보다

라이프 코칭(취미, 여행, 맛집 코칭)

by 더리처코치 2023. 8. 29. 06:27

본문

728x90
반응형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어느 날 오후 따뜻한 국수가 먹고 싶어 졌습니다. 그래서 지인에게 물어 물어 간 곳이 있었으니 그곳은 바로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나루가온입니다.

나루가온은 광진정보도서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곰국시와 손만두 전문점으로 국수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나 있더군요.

반응형
앞에서 본 나루가온 간판
나루가온 간판

곰국시 전문점인 나루가온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런데 테이블에 초계메밀국수를 소개하는 종이가 깔려 있더군요.
초계메밀국시 소개 자료를 보자 갑자기 초계국수도 먹고 싶어지더군요. ^^ 이 놈의 간사한 입 ㅋㅋ

테이블에서 본 나루가온 소개자료
나루가온 소개자료

자리에 앉아 나루가온의 메뉴판을 펼쳐보았습니다.
저희는 우선 대표 메뉴인 가온 곰국시와 만두국 그리고 갑자기 먹고 싶어진 초계메밀국시를 주문했습니다.
누가 그러더군요. 뭘 먹을지 모를 떄는 그 집의 대표 메뉴를 먹으라고.......

나루가온 메뉴판
나루가온 메뉴판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리자 아래와 같이 밑반찬이 깔렸습니다. 3가지 메뉴가 깔렸는데, 모양이나 맛이나 모두기본 밑반찬이 깔끔하더군요. 우선 밑반찬은 오케이(ok)입니다.

마루가온 밑반찬
나루가온 밑반찬

드디어 입소문이 나 있는 나루가온의 가온곰국시가 나왔습니다. 뽀얀 국물에 파가 듬뿍 담겨 있는 모습입니다.
우선 국물을 한 모금 마셔보았습니다. 
음~! 진한 곰국 맞습니다. 그런데 곰국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곰국시 자체를 싫어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렇지만 진한 곰국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국물 하나는 찐~합니다.^^ 

나루가온 곰국시
나루가온 곰국시

곰국시의 면발을 한 젓가락 말아 번쩍 들어 올렸습니다.  아래 뽀얀 국물 위로 보이는 면발의 탄력이 느껴집니다.
곰국시를 입안에 한가득 넣어보면 곰국의 향과 맛 그리고 나름 탄력 있는 면발의 궁합이 잘 맞추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곰국과 탄력있는 면발의 조합인 나루가온 곰국시 저한테는 잘 맞더군요. 한마디로 맛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곰국을 좋아합니다.^^

나루가온 곰국시의 탄력있는 면발
나루가온 곰국시(2)

아래는 초계메밀국수입니다. 곰국 베이스인 곰국시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바로 이 초계메밀국수를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초계메밀국수는 새콤하고 시원합니다. 곰국시처럼 느끼하지 않고 깔끔합니다. 그렇다고 곰국시가 맛이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간단히 정리하자면 곰국시는 사나이 같이 딥(deep)한 느낌이라면 초계메밀국수는 새색시 같이 깔끔하고 단정한 맛입니다.~^^

초계메밀국수
나루가온 초계메밀국시

초계메밀국수를 한 젓가락 훔쳐 말아 들어 올려봅니다. 오이와 무도 같이 달려오네요. 초계메밀국수와 오이 그리고 무가 입안에 들어가서 후룩, 서걱, 스걱 씹히는 맛이 참 좋습니다.

그리고 초계메밀국수를 그릇째 들어마십니다. 입안도 개운하고 몸도 개운해집니다. 정말 좋더군요^^  초계 메밀국수는 더운 여름 그리고 추운 겨울에 너무 잘 어울릴 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나루가온의 초계메밀국수
나루가온 초계메밀국수(2)

광진구 광장동 광진정보도서관 근처 한강변에 위치한 나루가온 곰국시와 초계메밀국수 정말 강추합니다. 극과 극의 느낌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정말 좋은 조합인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음과 양의 조합이라고 해야겠네요.^^

나루가온의 진한 곰국물의 곰국시와 시원하고 새콤한 초계메밀국수,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 그리고 가격이 약간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양도 어느 정도 있어서 가성비도 나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강추입니다.^^
나루가온의 영업시간은 11시 20분부터~ 22시까지입니다.
나루가온의 주소는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78길  75입니다.
연락처는 02-3436-7100 입니다.

나루가온 위치
나루가온 위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