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권당첨꿈] 길몽을 꾸어야 복권에 당첨이 될까?

재테크 코칭(주식, 부동산 코칭)

by 더리처코치 2022. 9. 26. 10:49

본문

728x90
반응형

우리는 주변에서 로또 및 즉석 복권, 고가의 경품 등에 당첨되어 뜻하지 않게 행운을 맞이한 사람들의 대부분이 좋은 길몽을 꾸었다는 것을 익히 들어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꼭 길몽을 꾸어야 복권 등에 당첨될 수 있는 것인가요?

반응형

이와 관련해서 심심치 않게 길몽 등의 좋은 꿈을 꾸지 않고도 로또 복권이나 스피또 등의 즉석 복권에 당첨되었다는 사람들이 다수 있습니다.

길몽없이도 복권에 당첨된 사람이 있다?!

반응형

이와 관련하여 동행복권에서 당첨자들과의 인터뷰 내용을 소개한 자료에 보면, 특별한 꿈을 꾼 기억이 없고 단지 그날의 기분이 너무 좋아서 스피또 등의 즉석 복권이나 로또 등을 구매했는데 당첨됐다는 내용의 인터뷰 글들이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는 스피또라는 동행복권에서 발행하는 즉석복권인데요.

당첨자 A씨가 어느 날 컨디션이 너무 좋아 복권을 구매했는데 1등인 5억 원에 당첨되었다는 인터뷰와 함께 실려 있는 구매한 복권의 캡쳐본 사진입니다.

컨디션이 너무 좋은날 우연히 복권을 구매해서 1등에 당첨된 사람의 복권 사진입니다.
출처 : 동행복권 홈페이지

일진과 생체리듬이 최고조?

반응형

옛말에 되는 날은 뭘해도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풀리기 시작하면 쭈우~~~~~~~~~욱 풀린다는 말이 있습니다.

아마도 위의 A 씨의 경우는 복권을 구매한 당일의 생체리듬과 일진이 매우 좋았을 것이라 생각되며, 여기에 더해 사주 또는 생체리듬상의 대운과 세운, 월운 등도 매우 좋았을 것이고, 이것들이 복권을 구매한 당일에 종합적으로 겹쳐졌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즉, A씨가 스피또 복권 1등에 당첨된 날은 뭘 해도 되는 날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복권에 당첨되거나 돈이 들어오는 길몽이 꾸어지지 않는다고 너무 슬퍼하거나 괴로워하시기 마시고 컨디션 조절을 잘하여 생체리듬이 최고조가 되게 만드는 것이 로또 등의 복권에 당첨되는 첩경이자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참고로 복권 구매는 지나치지 않는 범위에서 건전하게 즐기면 참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