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트리온 렉키로나주 정식 허가! 셀트리온 주가 전망은?

비즈니스 코칭(소상공인, 자영업자 코칭)

by 더리처코치 2021. 9. 18. 07:31

본문

728x90
반응형

셀트리온의 코로나19 항체 치료제인 렉키로나주가 우리나라 식약처로부터 정식으로 품목허가를 받았습니다.

출처:셀트리온 홈페이지

이로 인해  렉키로나주는 

1) 기존의 조건부 허가에 따른  '허가조건이 삭제'되었고,

 

2) 효능효과부문에서 '고 위험군 경증에서 중등증 환자의 임상 증상 개선'이 -> '고위험군 경증 및 모든 중등증 환자의 치료'로 변경되며,  투약 가능한 환자 범위가 확대되었습니다.

 

3) 또한 용법 용량도 기존의 90분에서 60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출처:식약처 홈페이지

 

이런 렉키로나주의 정식 승인은

 

렉키로나주의 사용 대상자를 넓힘으로써, 렉키로나주의 매출과 상품성을 제고 시킬 수 있고 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바이오 및 제약 분야에서 우리나라의 위상이 많이 올라간 상태이기에 이번 렉키로나주의 국내 정식 승인은 향후 미국 및 유럽에서의 정식 승인 가능성과 그 속도를 앞당길 것이 확실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셀트리온 주가 주봉 차트 분석

 

향후

셀트리온 주가 전망 및 분석

 

셀트리온의 코로나19 치료제인 렉키로나주의 국내 정식 허가가 남에 따라

셀트리온은 미국 및 유럽에서의 정식 승인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만약

미국 및 유럽에서의 정식 승인이 문제없이 진행된다면, 

 

위드(with) 코로나 또는 디엔드(the end) 코로나로 가기 위한 체인저인 코로나19 백신과 코로나19 치료제라는 투 트랙 전술의 하나로서 새롭게 그 중요성이 떠오르고 있는 코로나19 치료제 시장을 셀트리온이 렉키로나주를 앞세워 선점할 수 있는 아주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셀트리온의 실적 전망은 매우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주가 또한 동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셀트리온의 지배구조 개편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주가에 긍정적인 호재를 모두 삼킬 수 있는 악재 또는 인위적 주가 움직임도 있을 수도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되오니 이점은 꼭 유의하시기를 바라며,

 

셀트리온의 이런 내재적 악재 또는 급변동을 헷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중장기로 보는 것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 본 의견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투자 추천 등이 아니오니 단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