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우승국 및 결과는? (음양오행에 따른 분석)

라이프 코칭(취미, 여행, 맛집 코칭)

by 더리처코치 2022. 12. 15. 13:10

본문

728x90
반응형

감동과 기쁨 그리고 아쉬움을 주었던 카타르 월드컵이 이제 결승전만 남겨두고 있는데요.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은 우리나라 시간으로 2022년 12월 19일(월) 00:00 시에 열린다고 합니다.  경기 시간이 평일인 월요일이 시작되는 시점이지만 치킨집들의 매상은 어느 정도는 나올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저도 치킨 먹으며 볼 예정!!


아무튼요 오늘은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결과를 사주명리 음양오행으로 예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르헨티나 프랑스 음양오행 기운 분석

반응형

월드컵이 개최되는 나라인 카타르를 중앙(가운데)으로 보아 토(土)로  설정하면, 프랑스는 카타르의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기에 강한 수(水)와 약한 금(金)의 기운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르헨티나는 카타르를 기준으로 볼 때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기에 강한 화(火)의 기운과 약한 금(金)의 기운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즉, 정리하자면 카타르는 토(土), 목(木)이며, 프랑스는 수(水), 금(金), 그리고 아르헨티나는 화(火), 금(金)의 기운을 가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결승에 진출한 프랑스와 아르헨티나 그리고 카타르의 위치가 표시된 지도입니다.
나라별 지도상 위치

 

음양오행에 따른 결승전 경기결과 예상


음양오행 영향 분석

아르헨티나는 강한 화와 약한 금(金)의 기운을 가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르헨티나의 강한 화(火)의 기운이 프랑스의 약한 금(金)의 기운을 극(剋)합니다. 또한 아르헨티나의 약한 금(金)의 기운은 프랑스의 수(水)의 기운을 생(生)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는 강한 수(水)와 약한 금(金)의 기운을 가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프랑스의 강한 수(水)의 기운은 아르헨티나의 화(火)의 기운을 극합니다.

 

카타르는 경기가 개최되는 곳으로서 프랑스와 아르헨티나의 축구 경기 결과에 밀접한 이해관계를 가진 국가이기에 카타르도 음양오행적으로 결승전 경기에 영향을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카타르는 강한 토(土)의 기운과 강한 목(木)의 기운을 가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카타르의 강한 토(土)의 기운은 프랑스의 수(水)의 기운을 극(剋)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카타르의 강한 목(木)의 기운은 아르헨티나의 화(火)의 기운을 생(生)해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음양오행에 따른 프랑스, 아르헨티나 그리고 카타르의 관계도입니다.
나라별 음양오행 관계도



음양오행 영향 수치화 분석

축구 경기의 점수제 및 음양 오행상의 영향의 강도 등을 고려하여 강한 극(剋)은 마이너스 2점, 약한 극(剋)은 마이너스 1점이라 정합니다. 그리고 강한 생(生)은 플러스 2점, 약한 생生)은 플러스 1점이라고 정합니다.

프랑스는 강한 극 2개, 약한 생 1개를 받습니다. 그러므로 (-2)×2 + (+1) = -4-1= -3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강한 극 1개, 강한 생 1개를 받습니다. 그러므로 (-2)×1 + (+2)= -2+2= 0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르헨티나가 3점차 승리를 거둘 것이라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아르헨티나 팬이며 메시 팬입니다. 메시 이전에는 카니자와 바티스투타의 팬이기도 했지요 ^^  그래서 아르헨티나의 승리가 예상되기에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분석이라 생각이 되네요. 프랑스 팬들께는 진심으로 죄송~!

마지막으로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리나라 선수들도 열심히 싸웠습니다. 그래서 16강 진출이라는 값진 결과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축구 뽀에버~! 우리나라 국대 뽀에버~!

* 본 생각은 개인적인 분석이오니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단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