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비엔씨 주가 전망! 한국BNC 급등 원인 및 향후 주가 흐름 예상

비즈니스 코칭(소상공인, 자영업자 코칭)

by 더리처코치 2021. 8. 31. 13:09

본문

728x90
반응형

수직에 가까운 급등!

한국비엔씨 주가!

 

한국비엔씨의 주가가 연일 급등하며 수직에 가까운 차트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특히 이 급등은 거래량도 함께 동반되며 이루어지는 급등이기에, 향후 언제까지 이러한 급등이 계속 이루어질지 많은 투자자들이 궁금해하는 모습입니다.

 

한국비엔씨 주가 차트 분석

 

한국비엔씨 주가가 급등하는 원인은

 

1. 대만 골든바이오텍의 코로나19 치료제인 안트로퀴노놀의 국내 및 러시아, 터키, 우크라이나에 대한 독점적인 제조 및 판권을 확보함에 따라 한국비엔씨의 주가는 1단계 급등을 합니다.

 

2. 이후 미국FDA에서 코로나19 치료제로 안트로퀴노놀의  임상 2상을 허가함에 따라 2단계 급등을 합니다.

 

3. 또한 골든바이오텍이 대만에서 코로나19 치료제로 안트로퀴노놀의 긴급 사용 승인을 받음에 따라 3단계 급등을 합니다.

 

4. 그리고 최근에 미국 FDA에서 임상 2상의 확대 승인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4단계 급등을 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임상 2상의 확대 승인은 경중증 환자에서 중증환자로의 확대로서,

 

코로나19 치료제인 안트로퀴노놀의 향후 매출 범위 및 시장성과 직접적으로 연관이 되기에 한국비엔씨 주가가 급등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향후 한국비엔씨의 주가 전망

 

아래 한국비엔씨의 투자주체별 매매동향을 살펴보면, 최근들어 외인 및 기관투자자들이 한국비엔씨에 대해 순매수 우위로 전환하며 강한 매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투자자들의 꺾인 매수세도 순매수 우위로 전환된다면, 한국비엔씨의 향후 주가는 매우 긍정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비엔씨 투자 주체별 매매동향 분석

 

그러나

한국비엔씨 주가는 단기간에 너무 빠른 속도로 급등한 면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일시적인 조정 및 횡보는 아마도 필연적으로 나타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또한

코로나19 치료제가 미국 FDA의 최종 승인을 받을 지 여부와 받는다고 가정했을 경우의 매출과 수익으로의 연결은 별개의 문제일 수 있기에, 이 점은 항상 유의하셔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본 의견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투자 추천 등이 아니오니 단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